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(1) 방문객 - 본문 학습 |
8~11 | 26 분 |
2 | (1) 방문객 - 소단원 평가 문제 ① |
12~14 | 28 분 |
3 | (1) 방문객 - 소단원 평가 문제 ② |
15~17 | 26 분 |
4 | (2) 함께 읽고 매체로 소통하기 - 본문 학습 |
18~21 | 33 분 |
5 | (2) 함께 읽고 매체로 소통하기 - 소단원 평가 문제 ① |
22~24 | 21 분 |
6 | (2) 함께 읽고 매체로 소통하기 - 소단원 평가 문제 ② |
25~27 | 25 분 |
7 | 1. 대단원 평가 문제 ① |
28~30 | 23 분 |
8 | 1. 대단원 평가 문제 ② |
31~33 | 2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9 | (1) 수라 - 본문 학습 |
36~39 | 22 분 |
10 | (1) 수라 - 소단원 평가 문제 ① |
40~41 | 25 분 |
11 | (1) 수라 - 소단원 평가 문제 ② |
42~43 | 22 분 |
12 | (2) 엇박자 D - 본문 학습 ① |
44~47 | 32 분 |
13 | (2) 엇박자 D - 본문 학습 ② |
48~53 | 39 분 |
14 | (2) 엇박자 D - 본문 학습 ③ |
54~57 | 33 분 |
15 | (2) 엇박자 D - 소단원 평가 문제 ① |
58-61 | 26 분 |
16 | (2) 엇박자 D - 소단원 평가 문제 ② |
62~65 | 27 분 |
17 | (3) 파수꾼 - 본문 학습 ① |
66~69 | 25 분 |
18 | (3) 파수꾼 - 본문 학습 ② |
70~75 | 0 분 |
19 | (3) 파수꾼 - 본문 학습 ③ |
75~79 | 0 분 |
20 | (3) 파수꾼 - 소단원 평가 문제 ① |
80~83 | 0 분 |
21 | (3) 파수꾼 - 소단원 평가 문제 ② |
84~87 | 0 분 |
22 | (4) 선의를 믿는 것의 어려움 - 본문 학습 |
88~93 | 0 분 |
23 | (4) 선의를 믿는 것의 어려움 - 소단원 평가 문제 |
94~97 | 0 분 |
24 | 2. 대단원 평가 문제 ① |
98~101 | 0 분 |
25 | 2. 대단원 평가 문제 ② |
102~105 | 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6 | (1) 투표를 안 해도 될까 - 본문 학습 ① |
108~111 | 0 분 |
27 | (1) 투표를 안 해도 될까 - 본문 학습 ② |
112~115 | 0 분 |
28 | (1) 투표를 안 해도 될까 - 소단원 평가 문제 ① |
116~118 | 0 분 |
29 | (1) 투표를 안 해도 될까 - 소단원 평가 문제 ② |
119~121 | 0 분 |
30 | (2) 매체가 비추는 세계 - 본문 학습 |
122~127 | 0 분 |
31 | (2) 매체가 비추는 세계 - 소단원 평가 문제 |
128~131 | 0 분 |
32 | 3. 대단원 평가 문제 ① |
132~135 | 0 분 |
33 | 3. 대단원 평가 문제 ② |
136~139 | 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4 | (1) 음운의 변동 - 본문 학습 ① |
142~143 | 0 분 |
35 | (1) 음운의 변동 - 본문 학습 ② |
144~147 | 0 분 |
36 | (1) 음운의 변동 - 소단원 평가 문제 ① |
148~150 | 0 분 |
37 | (1) 음운의 변동 - 소단원 평가 문제 ② |
151~153 | 0 분 |
38 | (1) 음운의 변동 - 소단원 평가 문제 ③ |
154~155 | 0 분 |
39 | (2) 문법 요소와 어휘의 활용 - 본문 학습 ① |
156~157 | 0 분 |
40 | (2) 문법 요소와 어휘의 활용 - 본문 학습 ② |
158~161 | 0 분 |
41 | (2) 문법 요소와 어휘의 활용 - 소단원 평가 문제 ① |
162~164 | 0 분 |
42 | (2) 문법 요소와 어휘의 활용 - 소단원 평가 문제 ② |
165~167 | 0 분 |
43 | (2) 문법 요소와 어휘의 활용 - 소단원 평가 문제 ③ |
168~169 | 0 분 |
44 | (3) 마음을 잇는 대화 - 본문 학습 |
170~172 | 0 분 |
45 | (3) 마음을 잇는 대화 - 소단원 평가 문제 ① |
173~175 | 0 분 |
46 | (3) 마음을 잇는 대화 - 소단원 평가 문제 ② |
176~177 | 0 분 |
47 | 4. 대단원 평가 문제 ① |
178~180 | 0 분 |
48 | 4. 대단원 평가 문제 ② |
181~183 | 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9 | (1) 학교 급식에 ‘채식의 날’을 도입해야 한다 - 본문 학습 ① |
186~190 | 0 분 |
50 | (1) 학교 급식에 ‘채식의 날’을 도입해야 한다 - 본문 학습 ② |
191~195 | 0 분 |
51 | (1) 학교 급식에 ‘채식의 날’을 도입해야 한다 - 소단원 평가 문제 ① |
196~199 | 0 분 |
52 | (1) 학교 급식에 ‘채식의 날’을 도입해야 한다 - 소단원 평가 문제 ② |
200~201 | 0 분 |
53 | (2) 공동체를 위한 글 쓰기 - 본문 학습 |
202~204 | 0 분 |
54 | (2) 공동체를 위한 글 쓰기 - 소단원 평가 문제 |
205~207 | 0 분 |
55 | 5. 대단원 평가 문제 ① |
208~210 | 0 분 |
56 | 5. 대단원 평가 문제 ② |
210~212 | 0 분 |